뭐긴 뭐야 사랑의 교미지
뭐 씨발 서론까지 써야돼? 이건 어디 들어가는데? 게다가 20000자까지 쓸수있어? 쓰는놈 있어? 또라이 많네.
에 걍 한국어 쓰고싶어서 쓴거임 근데 200자 써야되니까 아무말이나 막 씨부려야지 엥베베베베ㅔ에제베베ㅔ비내제비ㅏ내애
음 아무리 생각해도 이렇게 하는건 예의가 아닌것같군. 어쩔수없지. 의식의 흐름을 사용하는수밖에
아 그러고보니 님들 마루마루 알아? 마루마루에 대해 생각하는게 있으면 나에게 문자 부탁!
근데 이거 보고 욕은 하지맙시다. 예? 욕하면 기분나쁘잖아.
응? 그렇지? 근데 이거 한국어라고 극악의 확률로 일본인이 이걸 찾고 또 극악의 확률로 그 일본인이 혐한인데다 굳이 귀찮음을 감수해가며 욕으로 감상평 날리면 어쩌지? 어쩌면 구글번역기 돌려서 한국어로 욕할수도.
그럼 진짜 별로 상처 안 받을것같다. 이미 찰진욕 많이 들어봐서 그 정도 욕으론 끄떡도 하지 않는다네.
이거 200자였나? 그럼 끝난거겠지? 아 진짜 나무위키에서 일본어 찾아서 복붙해서 여기 인간인증 하기까지 했는데
그냥 이걸로 북마크랑 책갈피만 하는건 진짜 아니다 싶어서 한건데 설마 200자 제한이 걸려있을줄이야.
아니 근데 이거 200자나 쓸 필요는 없지않나?
막말로 ㅇ 한글자만 써놓고 놔두면 사람들이 "이건 뭔 소설이야? ㅇ? 존나 재미없을듯한 느낌이 여기까지 든다. 에휴." 라고 알아서 볼 놈만 볼거아녀. 참나
근데 여기다 사탕발린 말만 해두면 알아서 들어왔다가 조회수만 늘려주는거 아냐?
그럼 순위가 올라가서 유명해지고 그 상황에서 명작 히트치면 개 흥하겠네?
아 근데 그러면 신고먹을라나.
사실 이거 쓰기전에 필승던전운영방법 보고왔거든.
스마님! 봄입니다! 이제 곧 돌아오실거라고 믿습니다!
하 스마님...
우와 600자 찍었어.
아이패드로 쓸라니까 팔 아프다. 그럼 빠이! 여기까지 꼬박꼬박 다 읽으면 할일없는사람!
각